블로그 이미지
건강정보 공유..국내여행관련 정보공유..^^
by 미노미노맘

NOTICE

CALENDAR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피를 맑게 한다는 청혈주스 - 청혈주스 효과와 만드는법


청혈주스란..청혈주스는 말 그대로 피를 맑게 해주는 주스라고 합니다. 요즘 주목받고 있는 청혈주스란 무엇이며 어떤 효과가 있는지 그리고 청혈주스 만드는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청혈주스 효과..청혈주스 효과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청혈주스는 피를 맑게 하는 주스로 당근, 사과, 귤 등 혈관 건강에 좋은 재료를 이용하여 만드는 주스인데, 재료 중 당근은 몸을 따뜻하게 하고 혈압과 혈당,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효과가 있으며 청혈주스의 사과는 펙틴이 풍부하여 혈액 속 독소와 노폐물을 배출하고 혈액 속 중성지방을 분해하는 효과가 있고, 양파는 혈관과 혈액 속 세포 손상을 막고 생강은 독소를 배출하는 등의 여러 가지 효능들을 지녔다는군요. 


청혈주스는..모든 병의 원인이 되는 혈액속의 지방, 독소, 기름때 등의 문제를 해결하여 주는 탁월한 효능을 지녀 꾸준히 섭취할 경우 건강을 회복하는 효과와 함께 발기부전 증상이 호전되기도 하고 뱃살이 없어지는 효과 등 다양한 효과들을 나타낸답니다. 이러한 청혈주스는 공복보다는 식후에 마셔 기름진 식사로 인한 체내 기름을 분해해 주는 효과를 노릴 수 있다는군요. 또한 청혈주스 효과에도 불구하고 자칫 부족되기 쉬운 지용성 영양분인 베타카로틴이 풍부한 아몬드, 땅콩, 호두, 잣 같은 견과류나 청국장과 들기름을 함께 섭취하는 것이 비타민E의 흡수율을 높일 수 있다는군요.




청혈주스 부작용..청혈주스 부작용에 대하여 알아봅니다. 청혈주스는 피를 맑게 해주는 효능이 있는 건강관리에 효과적인 주스인 것은 확실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간혹 청혈주스 효능 이외에 부작용이 발생하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즉 청혈주스의 부작용으로 볼 수 있는 상황들을 보면, 위 기능이 약한 사람이나 몸에 열이 많은 사람은 위에 통증을 느끼거나 구토 증상을 보이기도 한다고 하지요. 이는 생강과 양파의 경우 열이 많은 사람에게 좋지 않고 위를 자극하기 때문에 청혈주스으로 인한 부작용으로 볼 수 있지요. 이러한 부작용이 있게 되면 청혈주스의 양을 줄이는 것이 바람직하다는군요.


청혈주스 만드는법..청혈주스 만드는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청혈주스 만드는법의 가장 중요한 핵심은 정확한 비율의 양을 맞추어 재료를 혼합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즉 청혈주스 만드는법 첫번째는 청혈주스 2인분을 기준으로 할 때 당근400g, 사과 200g, 귤 100g, 양파와 생강 10g을 함께 믹서기에 넣어 갈아 마시면 된다고 합니다. 청혈주스 만드는법에서 재료 중 생강과 양파의 향이 너무 강하게 느껴질 경우 재료를 살짝 데치거나 볶아서 갈아서 만들어도 된다는 것이랍니다.  이상으로 청혈주스란 무엇이며 그 효과나 부작용 그리고 청혈주스 만드는법은 어떤지에 대하여 간단히 알아보았습니다.




012345678910111213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