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건강정보 공유..국내여행관련 정보공유..^^
by 미노미노맘

NOTICE

CALENDAR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모링가효능 모링가오일, 모링가차 효능에 대하여


모링가..모링가는 인도, 파키스탄, 히말라야, 아프리카에서 자라는 여러해살이 나무로 기적의 나무로 불린다고 하네요. 모링가는 잎, 열매, 줄기, 뿌리 등 나무의 모든 부분이 식용 또는 약용으로 이용된다는군요. 오늘은 모링가오일이나 모링가차 등의 모링가효능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링가효능..모링가효능들에 대하여 알아봅니다. 기적의 나무라고 불리는 모링가나무는 46가지 이상의 항산화제와 36가지 이상의 항염증 혼합물이 자연적으로 발생하기 때문에 최고의 천연 항산화의 원천으로 꼽힌다고합니다. 이런 이유로 다양한 모링가효능들이 발휘되는데, 가장 대표적으로 콜레스테롤을 예방하고 항염증 작용을 하고 시력을 개선하고 에너지를 증가시키며 혈압을 정상화시키고 소화기능을 개선하고 피부건강을 회복하며 면역력을 강화하고 혈당을 정상화하며 종양을 예방하는 등 탁월한 효능들을 지녔다고 합니다. 


모링가오일 효능..모링가효능 중 모링가오일 효능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모링가오일에 대한 역사적 기록에 의하면 고대 왕과 왕비들이 건강한 피부 유지를 위해서 모링가오일을 사용했다고 하네요. 모링가오일은 모링가 씨앗에서 기름을 낸 것인데,  모링가오일은 보습 및 진정, 향기와 재생에 뛰어난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즉 노폐물 제거 능력이 뛰어난 칼륨과 비타민C, 단백질이 풍부하여 피부와 모발의 세포를 재생시키는 탁월한 효능이 있어 모링가효능 중 특히 모링가오일의 효능에 주목한다고 하네요.




모링가의 효능..모링가나무를 가리켜 필리핀 등지에서는 만병통치약이라 부르기도 하는데, 모링가효능을 통한 치료가능한 질환들을 보면 당뇨, 고혈압, 변비, 신장염, 간장염, 대사증후군 등 300여 가지의 질환 치료에 모링가효능이 쓰여진다고 합니다.


모링가차 효능..모링가차 효능에 대하여 알아보면, 모링가 잎을 이용한 모링가차는 탁월한 비타민A의 공급원이며 풍부한 양의 단백질과 두뇌에 좋은 DHA와 EPA을 함유하고 있지요. 즉 모링가차의 가장 대표적 효능은 산모의 모유생산을 좋게 하는 효능이 있으며 불규칙한 혈류와 호르몬 변화를 개선하여 주어 여성의 갱년기 증상을 완화시켜 주는 효능과 면역력 강화의 효능을 보인답니다. 또한 모링가차에 풍부한 칼슘은 중년 여성의 뼈를 강화시켜 주고 모링가차의 마그네슘은 불안 증상 및 과민성, 조울증 등에 좋은 효능을 발휘하기도 한다는군요. 이상으로 모링가효능들과 함께 모링가오일, 모링가차 효능들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01234567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