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건강정보 공유..국내여행관련 정보공유..^^
by 미노미노맘

NOTICE

CALENDAR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S라인 만들기 위한 안티에이징 생활습관


여자라면 S라인 만들기를 위한 바램을 누구나 가질 것입니다. 그렇다면 S라인 만들기를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 몸매 관리는 생활습관과 밀접한 관련이 있답니다. S라인 만들기를 위한 안티에이징의 생활습관들을 살펴보면, 신진대사가 원활하고 체내 노폐물 제거에 효과적인 수분함량을 위해 하루 8잔 이상 물 마시기랍니다. 또한 몸 전체 균형을 무너뜨리지 않기 위해 턱을 괴거나 다리 꼬지 않기 등의 자세에 대한 주의가 필요하답니다. 


이밖에도 S라인 만들기에 도움이 되는 생활습관으로는 안티에이징 필수 항목인 규칙적인 생활습관이 중요하며,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마인드 컨트롤을 하기 위한 독서와 명상 등의 긍정 마인드 유지를 위한 습관도 필요하답니다. 또한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고 엘라스틴 생성을 촉진하기 위한 셀프 마사지하기도 S라인 만들기에 도움이 된답니다.




 S라인 만들기 위한 부위별 마사지법


S라인 만들기 위한 부위별 마사지법을 익혀 틈 날 때마다 함으로써 탄력있는 보디라인을 가꿀 수 있답니다. S라인 만들기 마시지법으로는, 다리는 뒤쪽을 중심으로 마사지한답니다. 발목에서 종아리, 오금까지 손바닥으로 당겨 올리는 듯한 느낌으로 마사지한답니다. 그리고 복부의 경우는 한 손은 배꼽 아래, 다른 한 손은 배꼽 윗부분에 손바닥을 올리고 시계 방향으로 원을 그리듯 돌린 다음 양손을 포개고 배꼽 주변을 반복해서 누른답니다. 배가 따듯해질 때까지 1~3회 반복하면 된답니다.


S라인 만들기 마사지법으로 엉덩이는 꼬리벼 양옆에 손을 올리고 허리 주위를 안쪽에서 바깥쪽, 위에서 아래쪽으로 압력을 넣어 천천히 문지른답니다. 골반 중심부를 자극하면 뭉친 근육이 풀리고 혈행이 좋아진답니다. 또한 S라인 만들기 마사지법으로 목 주위 마사지랍니다. 손바닥을 비벼 따뜻하게 만든 뒤 머리를 뒤로 젖히고 목 부분을 위에서 쓸어내리고 양손 검지로 귀 뒷부분 움푹 팬 곳을 3초간 지그시 누른다음 빗장뼈의 움푹 파인 곳에 손가락을 대고 아랫쪽으로 3~5회 쓸어내리게 되면 보디 케어를 통해서 S라인 만들기에 성공할 수 있다고 합니다. 



내가 꿈꿔왔던 라인이 이제 현실이 되는 곳!  몸매도 디자인 한다! 

라인클리닉 무료상담 및 비용문의 [바로가기]






012345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