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건강정보 공유..국내여행관련 정보공유..^^
by 미노미노맘

NOTICE

CALENDAR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바나나식초


바나나식초의 효능과 효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니다. 그리고 바나나식초를 효과적으로 먹는법도 함께 알아봅니다. 바나나식초는 풍부한 식이섬유가 들어있어 우리 몸의 노폐물을 제거하는 바나나와 체지방을 분해하고 지방의 축적, 흡수를 막아주는 식초가 만나서 탁월한 효능의 바나나식초라는 건강식품이 된답니다. 




 바나나식초 효능


바나나식초 효능을 알아봅니다. 바나나식초의 가장 대표적인 효능은 바로 독소제거랍니다. 바나나의 펙틴이라는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독소와 노폐물을 흡착시켜 배출해 주는데 식초와 결합하면 효과가 상승하게 되는 것이랍니다. 또한 바나나식초는 소화불량과 변비해소에 좋은 효능을 발휘하지요. 바나나의 섬유질과 식초산으로 소화를 돕고 변비를 개선하는 효능이 뛰어나지요.


바나나식초 효능 다음은, 바나나식초의 식초산은 젖산을 분해하여 피로회복을 돕고 기초대사량을 높여주기 때문에 피로회복을 위한 건강음료로써 더할 나위가 없으며 바나나식초의 식초산이 체내에 축적되어 있는 당분과 지방을 연소하게 도와주며 구연산 회로를 활성화시켜 체지방을 분해하는 효능이 있게 된답니다. 이처럼 바나나식초의 체지방분해와 변비해소, 독소제거 등의 효능들은 다이어트 효과를 위한 충분한 효능들이랍니다.


 바나나식초 효과


바나나식초 효과를 살펴보면, 식초에 들어있는 아미노산이 지방이 합성되는 것을 방지해 주고 흑설탕에는 미네랄 성분이 많이 들어 있답니다. 그리고 바나나의 펙틴이라는 성분이 몸 속에 있는 발암물질과 유해물질을 흡착해서 독소를 제거해 주는 효과가 있게 되지요. 또한 바나나식초는 비타민도 다량 함유되어 혈액순환, 대사기능이 향상되어 다이어트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으며 건강에도 좋은 효과가 발휘되는 최고의 건강음료로 볼 수 있답니다.


 바나나식초 먹는법


바나나식초 먹는법을 보면,  만들어진 바나나식초에서 바나나는 걸러내고 식초물을 활용합니다. 바나나식초 먹는법은 바나나식초와 물을 1:4 비율 정도로 희석하여 아침, 점심, 저녁 식사 전에 마시면 되면 바나나식초 효능과 효과를 곧 만나게 될 것입니다. 





01234567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