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건강정보 공유..국내여행관련 정보공유..^^
by 미노미노맘

NOTICE

CALENDAR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에센셜 오일이란


에센셜 오일이란 아로마테라피의 핵심인 오일로 식물에서 추출한 100% 천연 오일이랍니다. 아로마 에센셜 오일은 식물의 꽃이나 열매, 줄기 등 부위에 따라 다르게 추출되며 추출 부위에 따라 효능도 다르다고 합니다. 이러한 에센셜 오일은 호흡기와 피부를 통해 흡수되고 피부로 흡수된 오일 성분은 피부 진피층까지 들어간 후 모셀혈관과 림프절 순환을 통해 온몸에 전달되는 것이 에센셜 오일의 장점이며 효능이랍니다.


에센셜 오일은 백화점이나 화장품 전문매자에서 쉽게 구할 수 있으며 에센셜 오일에 인공향 등을 첨가한 품질인 낮은 것들도 있답니다. 처음 에센셜 오일을 구입한다면 일단 전문 아로마테라피스트에게 자신에게 맞는 오일에 대해 문의하고 구입하는 것이 바람직한 에센셜 오일 사용법이자 에센셜 오일 구입법이랍니다.




 에센셜 오일 사용법


에센셜 오일 사용법을 알아보면, 먼저 원액 그대로 쓰지 않는 것이 좋답니다, 에센셜 오일은 고동도로 농축된 물질이라 조금만 사용해도 효과를 내므로 1~3% 이내의 농도로 희석해서 사용하는 것이 에센셜 오일 사용법 기본이랍니다. 다음은, 장시간 한 가지 에센셜 오일만 사용하는 것은 피하는 것이 좋답니다. 2주~3개월마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것과 다른 오일로 바꿔 사용하고 또는 1주일 이상 휴지기를 갖는것도 권한답니다. 이것은 간이나 신장에 독성이 축적되는 것을 막기 위해서랍니다.


에센셜 오일 사용법으로 임신부나 특정 질환자는 전문가 상담 후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답니다. 에센셜 오일은 호르몬과 밀접한 연관이 있기 때문이랍니다. 특히 임신 초기 3개월간은 유산 우려가 있으므로 에센셜 오일 사용법에 주의하고, 사용하더라도 2배 이상 연하게 희석하는 것이 좋고 고혈압 환자는 로즈메리, 히곱, 세이지, 타임, 당뇨병 환자는 안젤리카, 타임이 그리고 간 질환자는 로즈메리, 세이지, 스위트펜넬 등의 에센셜 오일 사용법에 주의하는 것이 좋답니다.


또한 에센셜 오일은 3세 이하는 사용하는 것을 금하고 정확한 용량을 지키는 것이 효과적이며 사용전 패치 테스트해 부작용을 피하는 것이 에센셜 오일 사용법의 기본이며 보관에 주의해 변질을 막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0123456


And